'컴백' B1A4 이미지 포스터..청량감+순수함 더했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9.24 0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B1A4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 별 포스터 전체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B1A4는 2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의 블루 버전의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선보였다.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B1A4의 새 앨범 자켓 이미지는 데뷔 7년차를 맞이한 B1A4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블랙부터, 그동안의 걸어온 여정을 담은 그레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그들의 아름다운 청춘의 시간들을 말하는 블루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개인 포스터 속에서 B1A4는 그들의 찬란한 미래를 예상하듯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청량하면서도 아름다운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블루톤의 체크 무늬 자켓와, 목 폴라 티 등을 입고, 밝은 옐로우, 브라운, 레드 등으로 헤어 컬러도 변신. 청량하면서도 댄디한 모습 속에 B1A4만의 순수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티저 이미지들의 스토리를 통해 그동안 리더 진영을 중심으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7년차 아이돌 B1A4의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은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그들의 각오를 담았다.

B1A4의 7번째 미니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