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혁의사랑' 최시원X강소라, 반전 케미로 웃음 저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9.23 13: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변혁의 사랑' 티저 영상


'변혁의 사랑'에서 배우 최시원과 강소라가 반전 케미로 웃음 저격을 예고했다.

tvN 새 주말 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기획 글Line,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삼화네트웍스) 측은 23일 최시원과 강소라의 케미가 돋보이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재벌 3세 변혁과 슈퍼 알바걸 백준의 캐릭터를 강렬하게 대비시켰다. 생수 배달에 나선 최시원이 생수통 하나 제대로 들지 못해 물을 다 쏟자 당황하며 해맑은 웃음으로 상황을 모면하려 한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강소라가 생수통을 박스채로 가볍게 들고 최시원을 하찮게 바라본다. "아오. 아닌 것 같아"라며 자신을 지나쳐가는 강소라를 마치 슈퍼우먼을 보듯 동경의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명불허전’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