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 한예리, 안우연 1인시위 막을까..일촉즉발 스틸컷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9.22 1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한예리가 안우연의 1인 시위를 막을 수 있을까.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연출 이태곤, 제작 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측은 22일 안우연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헤임달(안우연 분)의 1인 시위 현장이 담겨있다. 헤임달은 계약 만료까지 2년이나 남은 시점에서 전속 해지 계약서를 받게 됐다. 이를 인정할 수 없는 헤임달은 회사 앞 투쟁을 계속하게 됐다.

앞서 헤임달은 길고 긴 연습생 시절을 거쳐 스타가 되겠다는 설렘과 각오로 데뷔했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5년째 뜨지 못한 아이돌 그룹 아스가르드의 멤버다. 이에 회사에서는 데뷔 이래 매년 적자를 기록하고 심지어 3년째 최대 손실을 기록하는 아스가르드의 계약 해지를 두고 찬반 투표를 실시했고 결국 해체가 결정됐다.

헤임달은 지난 9년간 꿈만 보며 달려왔기에 회사의 통보를 쉽게 받아들일 수 없었을 터. 이에 헤임달은 직접 만든 피켓을 들고 회사 앞에 나타났다. 헤임달의 예상치 못한 선택에 아스가르드의 계약 해지 업무를 담당했던 윤진명(한예리 분)은 당황했다.


여기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미치게 하고 싶은 게 뭔지 피가 철철 나는 노력이 뭔지 네가 알기나 해?"라는 헤임달에게 "넌 나머지 중에서도 나머지"라고 쏘아붙이는 진명의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연 윤진명이 헤임달 사태를 해결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청춘시대2'는 2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