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나인프로젝트 '차가운 바람이 불면', '청춘시대2' OST로 발매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7.09.22 11:39 / 조회 : 1071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드나인프로젝트, 청춘시대2. /사진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






애드나인프로젝트가 '청춘시대2' OST 앨범에 참여한다.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feat.모하)은 22일 낮 12시 JTBC 드라마 '청춘시대2' OST 앨범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은 지난 2월 발매됐던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싱글로, 지나가 버린 시간과 추억의 의미를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담아냈다. 특히 피처링에 참여한 모하의 목소리가 애드나인프로젝트 특유의 감성과 어우러진다.

특히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청춘시대2'에 OST로 사용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청춘시대2' OST에는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 외에도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의 멤버이자 작곡가인 김민홍의 '청춘시대'를 비롯해 안녕의 온도의 '별 안녕의 꽃', 강아솔의 '나의 대답', 호아의 '번지네', 드레인의 '오늘 같은 날엔', 언니네 이발관의 '홀로 있는 사람들' 등이 수록된다.

한편 '청춘시대2'는 성격, 외모, 성향, 전공, 연애, 취향 등 모두 다른 스타일을 가진 5명의 여대생들이 모여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살면서 벌어지는 동거이야기를 그렸던 '청춘시대'의 1년 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청춘시대2'는 시즌 1때와는 달라진 분위기의 주인공들과, 특별한 에피소드들로 편견에 맞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담아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각 장면들을 더욱 극대화시켜준 배경음악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