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11월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특별한 무대"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7.09.22 1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반자카파.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조현아, 권순일, 박용인)가 오는 11월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어반자카파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펼쳐질 전국투어 콘서트의 2개 지역과 전국투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광주와 일산을 시작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번째 지역인 광주 콘서트는 11월 4일과 5일 양일간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일산 콘서트는 11일과 12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펼쳐진다.

광주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일산 콘서트는 오후 3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 콘서트의 다음 지역은 공식 SNS를 통해 순차로 공지 될 예정이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도 어반자카파가 정말 많은 사랑과 응원 속에서 활동을 했고,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준비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해 어반자카파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널 사랑하지 않아' 등을 히트시키며 활동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