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X수지 '당잠사', 3차티저..로맨스는 어디가고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9.20 11:14 / 조회 : 1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HQ


이종석과 수지의 신작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3차 티저가 공개됐다.


20일 공개된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정재찬(이종석 분)-남홍주(배수지 분)-이유범(이상엽 분)의 관계와 함께 재찬-홍주 사이의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암시하는 '두려운 꿈을 꾸었습니다' 3차 티저를 공개했다. 감성적이고 로맨틱했던 1,2차와는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이번 티저에서는 앞선 티저에 이어 재찬-홍주의 관계가 다시금 선명해지며 호기심을 더한다. "꿈 속에서 누가 죽든 말든 내 알 바 아니고 내가 감당할 필요도 없다고!"라며 회피했던 재찬은 결국 "믿으면 구해야 되고 살려야 되니까"라는 속마음을 드러낸다. 경찰차에 탄 동생을 보며 오열하는 모습, 홍주를 찾아가 도와달라고 하는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살면서 만나고 싶지 않은 끔찍한 순간이 있다', '만일 그 사소한 선택들을 바꿀 수 있다면 끔찍한 순간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홍주의 내레이션과 '바뀌지 않는 미래, 시간의 흐름을 바꿔야 한다'라는 카피는 앞으로 재찬과 홍주에게 닥칠 흥미진진한 사건들의 암시와 함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 밖에도 재찬-유범의 의미심장한 관계가 처음 드러났다. 과거 과외 학생과 교사로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이 한강지검 형사3부 초임검사와 검사 출신 변호사로 다시 만나 궁금증을 높였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번 3차 티저에서는 재찬-홍주 사이에 벌어질 사건들이 더욱 선명하게 그려졌으며 재찬-유범의 관계도 처음 공개됐다. 재찬-홍주-유범이 어떤 연결성을 가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