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광호, 스페셜 앨범 오늘(19일) 발매..DJ까지 도전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9.19 09:21 / 조회 : 22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국내 창작 뮤지컬 넘버 중 숨은 명곡들로 구성된 홍광호의 스페셜 앨범 '무대에서 보낸 편지'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19일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5일 이번 앨범의 9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뿌린 이번 홍광호의 스페셜 앨범은 창작 뮤지컬 넘버들을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홍광호의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김동률, 윤상, 유희열, 윤종신, 박정현과 작업해 온 우리나라 최고의 현 편곡자 박인영 음악감독이 총괄 지휘하며 전곡의 현 녹음과 마스터링을 미국 LA 현지 진행 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홍광호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 선곡부터 앨범 제작 전 과정에 직접 참여 하며 본 앨범에 큰 애정을 보였다.

한편, 홍광호는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멜론 라디오 스타DJ에 참여했다. 그는 "나의 인생 뮤지컬", "뮤지컬 속 인생 대사" 등의 사연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뮤지컬 및 이번 앨범에 대한 내용으로 관객과의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멜론 스타DJ 홍광호 편은 오는 21일과 26일 2회에 걸쳐 멜론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