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골든서클', 개봉 2주 앞서 4DX 예매 오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9.14 11: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의 4DX, 스크린X 예매가 개봉 2주에 앞서 오픈 된다.

14일 오전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 따르면 '킹스맨:골든 서클'의 4DX, 스크린X 예매가 열린다.


오는 27일 개봉할 '킹스맨: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세계 4DX와 스크린X상영을 확정했다.

14일 예매가 오픈되는 4DX는 자동차 추격신과 드리프트, 케이블카 추락신 등 4DX로만 느낄 수 있는 현장감을 살린 재미있는 요소들로 액션 쾌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카메라 워크를 따라 섬세하게 움직이며 시각적 체험을 극대화하는 모션 체어 코딩, 스테이츠맨들의 캐릭터별 특성을 담아낸 액션신과 풍부환 환경 효과 등으로 시각을 넘어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장면을 만들어 내는 데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오는 19일 예매가 오픈되는 스크린X 포맷으로는 런던 도심부를 가로질러 질주하는 심야 카체이싱 장면이 10분간 3면으로 펼쳐져 마치 그 장면 속에 빨려들어가는 듯한 스펙타클한 액션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킹스맨:골든 서클'에는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줄리안 무어, 마크 스트롱, 할리 베리, 채닝 테이텀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