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오늘(13일)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 공개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7.09.13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자친구. /사진제공=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공개한다.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의 타이틀곡 '여름비'를 포함한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여름비'는 때론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한 가사를 담고있다.

'귀를 기울이면'으로부터 시작되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연작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인 '여름비'는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해 가을의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에 타이틀곡 '여름비'와 록 기반의 댄스곡 '레인보우' 등 신곡 2곡이 추가된 총 10곡이 담겨있다.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여름비'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함께해온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올여름 '귀를 기울이면'으로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 등극,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른 여자친구가 9월 펼쳐지는 또 한 번의 보이그룹 대전 속에서 신곡 '여름비'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