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건기식에 강한 드라이브

채준 기자 / 입력 : 2017.09.12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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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KGC)가 건강기능식품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펼칠 조짐이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 KGC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층까지 시장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이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간건강, 눈건강, 혈액건강, 관절건강, 위건강, 구강건강, 장건강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전 제품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 실장은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번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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