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 "前원더걸스 예은, 올해 안 새 앨범 준비中"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9.08 14:34 / 조회 : 1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다이나믹 듀오 /사진제공=아메바컬쳐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전 원더걸스 멤버인 예은의 활동 시점에 대해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류플러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현재 예은의 새 앨범 발표를 서포트하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한 일 중 하나"라고 밝히며 예은의 솔로 컴백을 언급했다.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는 "아직 예은의 활동 시점은 확정된 것은 없다"면서도 "계속 음악 작업을 하고 있고 모니터도 같이 해주고 있다. 지금 잘 준비하면 올해 안에 새 음악을 선보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예은은 지난 4월 다이나믹 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앨범 준비를 이어갔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앞서 지난 1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6'에 프로듀서로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에서 '이력서', '만루홈런', '빛이 훨씬 더 커' 등 히트곡 무대를 선사했으며 참가자 넉살, 한해, 조우찬, 라이노, 면도 등과 팀을 이뤄 타이거JK, 비지 팀과의 팀 미션 디스 배틀에서 승리를 거뒀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후 본선 경연에서 넉살을 파이널 무대에 진출시켰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