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강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7.09.06 1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대한체육회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강화를 위한 종목 및 지역 체육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6일 오후 2시 30분, 국가대표 선수촌(진천) 챔피언하우스에서 회원종목단체 사무처장, 시도체육회 사무처장 및 운영부장, 시군구체육회 사무국장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붐업 조성에 대한 협조를 요청하고 단체별 현안에 대해 의견을 수렴했다.


이번 간담회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전충렬 사무총장, 이재근 선수촌장을 비롯한 종목 및 시도 및 시군구 단체 임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 강화를 요청하고, 단체별 현안사항과 체육 발전 방안에 관해 의견 및 정보를 공유하기 위하여 개최됐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붐업 조성의 일환으로 대한체육회 산하 정책연구센터에서 진행 중인 'KSOC AGENDA 2020' 설명과 자원봉사단 구성 및 역할에 대한 의지를 굳히고, 김재원 평창조직위 경기국장이 평창올림픽 홍보 및 경기대회 입장권 구매 등 대회 전반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알리는 자리도 마련됐다. 아울러, 9월 말 개촌을 앞둔 국가대표 선수촌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흥 회장은 "오늘 간담회를 계기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종목 및 시도단체를 포함한 전 체육인이 자원봉사단 운영 및 경기 관람 등에 관심을 갖고 앞장서서 홍보해줄 것"을 당부했다.


image
대한체육회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강화를 위한 종목 및 지역 체육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