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강자의 귀환..엑소 리패키지 '파워' 차트 상위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9.05 19: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엑소가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Power'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엑소는 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Power'는 이날 오후 7시 기준 음원 사이트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역시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2위 멜론 네이버뮤직 4위, 엠넷 14위 등 주요 수록곡 상당수가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기도 했다.

엑소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Power'는 엑소만의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EDM 장르 트랙.

'Power'는 공식 뮤직비디오를 통해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초능력을 가진 멤버들의 남다른 존재감이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빠른 비트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더해져 앞서 발표된 '코코밥'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에 EDM 장르의 타이틀 곡 'Power'를 비롯해 멤버 찬열이 작사에 참여한 PB R&B 장르 곡 'Sweet Lies', 펑키한 리듬에 디스코 기반의 '부메랑' 등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2곡으로 완성됐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Power'의 첫 무대를 선사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