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여성 안심 배송 서비스’ 실시

채준 기자 / 입력 : 2017.08.30 16: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31일부터 ‘여성 안심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안심배송서비스는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여성 고객들의 배송사고 예방, 안전 등 만족도 향상을 위해 준비한 서비스다.


1인 가구 여성이 낯선 택배원과의 대면 없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집 대신 주거지 근처 무인 택배함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서울과 인천시 원도심을 비롯한 단독주택 및 다세대 밀집지역, 여성 밀집 거주 지역 등 안전 취약지역까지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고, 추후 대상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서울시 190곳, 인천시 23곳의 주민센터, 문화센터, 도서관 등 지자체 여성 안심 무인 택배함을 통해 배송을 실시된다. 또 도착 알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 주문 시, 주거지 근처 무인 택배함을 배송지로 선택하면 된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통해 본인이 선택한 택배함에서 48시간 내에 구매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최경인 고객만족부문장은 “최근 배송 서비스가 신속성과 함께 안전성, 접근성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모든 채널에서 주문한 상품을 계열사인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