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듣고 싶어', 여성미 넘치는 파워풀 매력(V앱)

최서영 인턴기자 / 입력 : 2017.08.22 20:34 / 조회 : 797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다이아가 세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제네레이션'(LOVE GENERATION)를 공개했다.


다이아는 22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V앱 'DIA [LOVE GENERATION] COMEBACK SHOWCASE'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다이아는 '넌 달라'로 무대의 첫 시작을 열었다. 제니는 "'넌 달라'는 사랑에 떨려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기희현은 "원래 데뷔 후보곡에 같이 올랐던 노래였다. 이렇게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 번째 무대는 타이틀 곡 '듣고 싶어'였다. 예빈은 "상대방에게 계속 마음을 확인하고자 듣고 싶다고 말하는 적극적인 곡이다 또 포인트 안무도 많아서 보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채연은 "다이아만의 여성스럽고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말했다.

세 번째는 '빈챈현스S'와 '루비'의 각각 유닛 무대로 꾸며졌다. 채연은 "이번 유닛의 'LO OK'애매한 남녀 사이의 밀당을 다룬 곡으로 미디엄 템포 탠스 곡이다"라고 말했다. 솜이는 "루비의 유닛 곡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롤러코스터같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