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X박혁권, 인증샷도 원조답네..'장산범' 홍보요정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8.22 08:55 / 조회 : 13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NEW


여름 극장가 미스터리 스릴러 '장산범'의 주역들이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난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장산범'이 지난 17일 개봉 이후 조용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염정아와 박혁권은 지난 주말 특급 팬서비스에 나서는가 하면 '장산범 전단 인증샷'에 동참하며 시선을 붙들었다.

염정아는 화제의 전단의 원조임을 자랑하듯 싱크로율 200%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어설픈 패러디보다는 완벽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염정아는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사진의 각도를 맞춰보는 노력을 했다는 후문. 여기에 박혁권이 도전한 '염정아 따라잡기' 인증샷과 염정아의 인증샷 촬영 중 뒤로 보이는 박혁권의 연습 장면이 웃음을 안긴다.

여기에 염정아는 영화관을 찾아와준 관객들의 자리에 직접 찾아가 함께 셀카를 찍으며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성을 받았고, 박혁권은 무대 인사 이동 중 자발적으로 거리에 나가 시민들에게 '장산범' 경품인 면봉과 전단을 직접 나눠주며 홍보에 앞장섰다. 두 배우 모두 작품에 자신감이 있기에 더 열성적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