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선미, '딩고♥선미'로 숨겨왔던 매력 大방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8.22 07:36 / 조회 : 1618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미가 딩고와 손잡고 3년 만의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메이크어스는 22일 자회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첫 활동 시작하는 선미를 위해 ‘딩고♥선미(딩고 러브 선미)’라는 프로젝트로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전했다.

‘딩고♥선미’는 딩고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선미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프로젝트다. 선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딩고 뮤직, 딩고 트래블, 딩고 스타일, 딩고 뷰티, 딩고 푸드 등 딩고의 전 채널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지난 21일 선미는 딩고 뮤직의 ‘읽씹금지’를 통해 ‘딩고♥선미’의 시작을 알렸다. 선미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신곡 ‘가시나’의 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동생들에게 어떤 누나냐”는 질문에 동생들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등 인간적인 모습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의 진면모를 발휘했다.

앞서 선미는 ‘이슬라이브’ 원더걸스 편에서 취기 오른 채 귀여운 라이브를 보여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엔 회식자리에서 신곡으로 무반주 취중라이브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외에도 ‘딩고♥선미’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선미의 숨겨졌던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선미는 22일 정오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를 통해 3년 만에 가요계로 전격 컴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