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김태동 "기다려줘 감사..팬들에 떳떳하려 노력"(전문)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8.20 21:14 / 조회 : 10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엠넷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한 연습생 김태동이 소속사 더바이브레이블과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김태동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태동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제가 뭐라고 지금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 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라며 "아무 소식 없는 저 때문에 많이 지치고 힘드실 텐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제가 여러분께 너무나도 죄송할 따름입니다"라고 털어놨다.

앞서 김태동은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이후 더바이브레이블에 전속 계약 해지를 요구하는 내용 증명을 보냈다. 이에 김태동과 소속사의 주장이 엇갈리는 등 갈등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이다.

그는 "여러분 불안해하지 마시고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팬분들께서 써주시는 응원글을 보고 항상 힘을 내고 있습니다"라며 " 저는 팬분들께 떳떳이 진실되게 다가가려 노력 중이란 것을 작게나마 이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팬분들께 항상 이해만 바라는 것 같아 죄송해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나고 보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김태동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비도 오고 날씨도 많이 선선해졌는데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나요? 저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제가 뭐라고 지금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 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아무 소식 없는 저 때문에 많이 지치고 힘드실 텐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제가 여러분께 너무나도 죄송할 따름입니다.

여러분 불안해하지 마시고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팬분들께서 써주시는 응원글을 보고 항상 힘을 내고 있습니다. 저는 팬분들께 떳떳이 진실되게 다가가려 노력 중이란 것을 작게나마 이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팬분들께 항상 이해만 바라는 것 같아 죄송해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나고 보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