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장동건·이종석 상륙..돌아오는 박유천外

[☆브리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8.20 09:00 / 조회 : 2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브이아이피', 박유천/사진=영화 포스터, 스타뉴스


image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극장가에 상륙한다. 네 배우가 함께 한 영화 '브이아이피'가 오는 23일 개봉한다.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자 이를 둘러싸고 은폐하려는 자,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등 목적이 다른 네 남자의 이야기다. 청소년관람불가인 이 작품은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었느나 하루 앞당겨 개봉을 결정했다. 극장가에 어떤 파란을 일으키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mage
배우 박유천/사진=스타뉴스


○...2년 전 영화 '루시드 드림' 촬영을 끝내고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이 돌아온다. 2015년 8월 27일 입소한 후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한 그가 오는 25일 소집해제, 사회로 돌아온다. 사회복무요원 근무 기간 중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논란이 되기도 한 만큼, 그가 과연 취재진 앞에서 심경을 밝힐지 이목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씨와 결혼을 앞두고 있어 이에 대한 입장도 전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age
/사진=영화 '아이 캔 스피크' 스틸컷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오는 21일 제작보고회를 연다.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할머니 옥분,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 믿는 공무원 민재의 얽히고 설킨 이야기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배우가 제작보고회에서 영화와 관련한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소니픽쳐스


○...오는 21일 영화 '다크타워:희망의 탑'이 언론시사회를 통해 한국에서 첫 공개된다.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해 암흑의 세상을 만들려는 맨인블랙 월터와 탑을 수호하는 운명을 타고난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의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할리우드에 진출한 수현이 출연한 가운데, 이번엔 어떤 캐릭터로 관객들과 만남을 앞뒀을지 베일이 벗겨진다. 개봉은 23일.

image
/사진제공=판씨네마


○...뤽 베송 감독의 '발레리안:천 개 행성의 도시'가 오는 30일 한국 개봉에 앞서 22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다. 28세기 미래,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최강 악동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에이전트 로렐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 뤽 베송 감독이 내한,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 등 주연 배우들의 활약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image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 '남한산성'이 제작보고회를 연다.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한 47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이번 영화는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제작보고회에 참석, 예비 관객들을 위한 관전 포인트를 어떻게 전할지 이목이 쏠린다.

image
/사진제공=메가박스㈜플러스엠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 등이 주연한 '로마의 휴일'이 오는 24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다. 원 없이 돈을 써보겠다는 일념으로 현금수송 차량을 탈취하는 계획을 세워 성공한 삼총사가 나이트클럽에서 벌이는 기묘한 인질극을 그렸다. 코믹 연기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 주연 배우들의 앙상블이 궁금하다. 오는 30일 개봉.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