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D-2 '품위녀' 이렇게 훈훈해도 돼? 비하인드 공개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8.17 08: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출연진이 드라마와는 180도 다른 친분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17일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이기우, 이태임, 김용건, 황효은의 밝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한 미소와 장난기 가득한 배우들의 생생한 모습은 촬영장을 빛내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희선은 대기 시간 상대 배우와 담소를 나누며 촬영 전 긴장을 풀고 있다. 친화력이 좋은 김희선은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고 스스럼없이 지냈다.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사소한 것에도 즐거워하며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촬영 시작 전 김용건과 대사를 맞춰보고 있던 김선아는 극 중 미스터리한 욕망녀 박복자(김선아 분)와는 180도 다른 천진난만함으로 눈길을 끈다. 같이 나오는 신이 많은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의견을 주고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밉상 커플로 안방극장의 공분을 사고 있는 정상훈과 이태임은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정상훈은 재치와 코믹함으로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재미를 선사했고 이태임도 함께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기우는 촬영장에서 매너를 선보이는 워너비 남사친 그 자체였으며 로맨스 대부 김용건도 자상하고 인자함으로 후배들을 격려, 촬영장에 든든한 기운을 북돋웠다. 박복자와 힘든 시절을 함께 보낸 천방순(황효은 분)으로 남다른 연기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오는 19일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