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열애中 "최근 앨범 협업"(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8.16 17:1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진아 /사진=김창현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했던 가수 이진아(26)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목하 열애 중이다.

이진아 소속사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이진아가 신성진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처음 만난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기간이 오래됐다는 정도만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음악적인 교류가 적지 않은 편이었다. 특히 신성진이 이진아의 앨범 작업에 여러 번 참여했으며 지난 7월 발표했던 미니앨범 '랜덤' 수록곡에도 2~3곡 정도 참여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진아는 지난 2015년 방송됐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해 독특한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일찌감치 받았다. 이진아는 이후 생방송 무대 TOP3까지 진출하며 음악성도 인정받았다. 이후 이진아는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안테나뮤직과 계약을 맺었다.

이진아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출연 이전에도 이미 앨범을 발표한 이력이 있다. 이진아는 2013년 1집 앨범 '보이지 않는 것'을 발표한 바 있다.


이진아의 가장 최근 앨범은 지난 7월 발표한 미니앨범 '랜덤'이며 이외에도 드라마 OST 등 여러 싱글을 통해 활동을 이어갔다.

신성진은 여러 가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피아노 뮤지션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성진은 소속사 없이 개인적으로 세션 활동 등에 집중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