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꽃보다 아름다워..'밥차남' 해외 촬영 스틸컷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8.16 09:54 / 조회 : 1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최수영이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촬영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 이하 '밥차남') 측은 16일 최수영의 해외 첫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러운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최수영은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 이신모(김갑수 분)의 딸이자 주인공 이루리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6월 촬영된 것으로 최수영은 시원한 괌 바다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머리에 꽂은 핑크빛 꽃과 어울려 드라마 촬영이 아닌 화보 촬영을 연상케 하는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중 이루리(최수영 분)은 남들이 보기엔 남부럽지 않은 가정과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미인이지만 성공지향적 아버지 때문에 힘든 삶을 살아간다. 잘 나가는 오빠와 비교당하는 취업준비생으로 늘 자신감이 부족해 자신의 장점조차 알지 못한 채 현실 도피를 하기 위해 무작정 떠난 괌에서 정태양(온주완 분)을 만나게 된다.


'밥차남' 제작진은 홍영혜(김미숙 분)으로부터 졸혼 당하는 아빠 이신모와 딸 이루리의 부녀 케미는 물론 이루리와 남자로서 불능이 될지 모른다는 상처를 안고 등장한 정태양의 케미스트리를 주목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밥차남'은 오는 9월 2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