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인가' 첫 1위..소시 컴백과 동시 굿바이(종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8.13 13:23 / 조회 : 12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인기가요' 방송 화면


걸 그룹 여자친구가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신곡 '귀를 귀울이면'으로 엑소와 레드벨벳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이로써 지난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페러렐'(PARALLEL) 발표 후 첫 '인기가요' 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1위 호명 후 여자친구는 소속사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위는 걸 그룹 레드벨벳의 '빨간 맛'이 차지했다. 이날 트리플 크라운을 노리던 그룹 엑소의 '코 코 밥'(Ko Ko Bop)는 아쉽게 3위에 머물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10주년을 맞아 새 앨범을 발표한 걸 그룹 소녀시대가 컴백 무대를 꾸몄다. 소녀시대는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 더블 타이틀 곡 '홀리데이'(Holiday)와 '올 나이트'(All Night)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소녀시대는 이날 무대를 끝으로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마무리했다. 소녀시대 외에도 위너, JJ프로젝트, 레이나, 엔플라잉, 보이프렌드 등이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를 선사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