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현쥬니, SBS 주말극 출연..'태후' 이후 1년여만 안방컴백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8.12 13:32 / 조회 : 6643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쥬니 / 사진제공=식스오션스


배우 현쥬니가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1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12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현쥬니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출연을 확정하고 대본 리딩을 완료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방송국 조연출과 7년째 데뷔를 못 하고 있는 연기자, 안하무인의 절대 강자 세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정유미 연정훈 도지원 김기리 권오중 박상민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현쥬니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도지원의 딸이자 정유미와 아빠가 다른 자매인 성아 역할을 맡는다. 성아는 음악에 빠져 사는 인물이다.

현쥬니는 지난해 방송된 KBS 2TV '태양의 후예' 이후 약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최근 10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를 떠난 현쥬니는 최근 신생기획사 식스오션스와 새롭게 손을 잡았다.

한편 현쥬니는 그간 영화 '국가대표', '퍼펙트 게임', '반창꼬', 드라마 '울랄라 부부', '엔젤아이즈', '마마', '태양의 후예' 등에 출연했다. 또 그는 그룹 스칼렛 모조핀 등을 통해 가수로도 활약했으며 최근 '복면가왕'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창력을 과시해 주목 받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