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과 열애 사실 아니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8.11 11:11 / 조회 : 11069
  • 글자크기조절
image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2)가 케이트 윈슬렛(41)과의 열애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미국 매체 가십걸은 지난 10일(현지 시각) 보도를 통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의 열애설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한 매체의 보도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대작 영화 '타이타닉'을 통해 연인 호흡을 맞췄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은 최근 '타이타닉' 개봉 20주년 기념 자리에서 함께 참석한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 매체는 전했다.

또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케이트 윈슬렛을 만났을 때 강렬한 느낌을 받았다. 그는 케이트 윈슬렛을 자신이 만난 가장 아름다운 여자라고 생각하고 지금도 그렇다"라고 소식통은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이 프랑스 생트로페에서 함께 지내며 남다른 스킨십을 주고받은 것 역시 포착된 것으로도 전해지기도 했다.


이와 관련, 가십걸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최측근을 통해 "진실이 없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한 "열애설을 보도한 잡지는 판타지를 팔고 싶어할 뿐이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은 오랜 친구"라고 일축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