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역시나'..워너원, 韓 음원 7곳+해외 11國 앨범차트 1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8.08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워너원 / 사진=스타뉴스


신예 보이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데뷔 음반으로 국내외 차트에서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워너원은 지난 7일 오후 데뷔 앨범 '1X1=1'(투 비 원)을 발표했다. 워너원은 올 상반기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11인으로 이뤄졌기에, 이번 정식 데뷔 전부터 여러 면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이 관심은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도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8일 오전 8시 기준, 워너원의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에너제틱'은 멜론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닷컴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7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당당히 올라 있다.

워너원은 데뷔 음반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팬들의 주목을 이끌어 내고 있다.

8일 오전 8시 5분 현재,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투 비 원)은 브루나이 칠레 핀란드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해외 총 11개국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인 톱 앨범즈 차트 1위 역시 거머쥐고 있다.


워너원이 국내외에서 기대에 걸맞는 성적을 거두고 있음을 쉽게 알게 하는 대목이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2만여 팬들의 열광 속에 데뷔 첫 '프리미어 쇼콘'을 성황리에 마쳤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