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안형섭X이의웅 '부끄부토팡' 메인 모델 발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8.04 14:06 / 조회 : 21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안형섭과 이의웅이 게임 광고 메인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4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광고인 스마트폰 게임 '부끄부토팡 for kakao'(이하 부끄부토팡)'이 이날 오전 10시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형섭과 이의웅은 게임 캐릭터인 부토 친구들을 껴안고 싱그럽고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게임 개발사 로커스게임즈는 "안형섭과 이의웅은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10대, 20대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고, 풋풋하면서도 깜찍한 미소년의 이미지가 게임과 잘 맞아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부끄부토팡은 RPG의 캐릭터 성장요소를 퍼즐게임에 접목시킨 전략형 퍼즐게임으로 아이템을 조합하여 강력해진 캐릭터로 고 난이도 스테이지를 격파하고 전설의 초콜릿 컬렉션 ‘그랑 쇼콜라’를 완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500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퀘스트를 마련해 기존의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안형섭과 이의웅이 함께 한 ‘부끄부토팡’의 풀 버전 영상은 오는 18일 카카오톡과 카카오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