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 김종현 "뉴이스트 멤버들+권현빈 응원 많이 해줘"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7.28 14:52 / 조회 : 21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첫 예능고정을 꿰찬 김종현이 뉴이스트 멤버들과 '프듀2' 멤버들의 응원을 많이 받았다고 웃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밤도깨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그램 연출자인 이지선 PD와 이수근, 박성광, FT아일랜드 이홍기, 뉴이스트 김종현이 함께 했다.

김종현은 첫 예능 고정에 대한 주변 반응을 묻는 질문에 "첫 예능 고정에 뉴이스트 멤버들과 가족들이 너무나 기뻐했다"라고 말했다.

김종현은 "저희 가족은 저를 티비에서 볼 수 있어서 기뻐한다"라며 "멤버들은 이제 긴장하지말고 부담감 갖지말고 재밌게 즐기고 오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다른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들도 응원 많이 해줬다. 서로 연락하며 응원을 많이 한다"라며 "그 중 특히 권현빈군이 응원을 많이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밤도깨비'는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 등을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출연진의 여정을 담는다. 출연진은 다음날 아침, 1등을 쟁취하기 위해 때와 장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노숙을 하며 밤을 지새운다. MBC '나 혼자산다', '능력자들'의 이지선PD가 새롭게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 오후 첫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