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오늘(28일) 2년8개월만 새앨범..7월 가요대전 화룡점정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7.28 0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버즈 / 사진출처=산타뮤직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년 8개월 만에 여러 신곡들이 담긴 새 앨범을 공개한다.

버즈는 28일 낮 12시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이자 지난 2003년 데뷔 후 첫 미니 앨범인 '비 원'(Be One)을 출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을 포함, 총 5곡이 수록된다.


이로써 버즈는 지난해 10월 '넌 살아있다' 이후 9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게 된다. 다수의 신곡들이 담긴 앨범으로 따지면, 지난 2014년 11월 발매했던 정규 4집 '메모라이즈'(Memorize) 이후 무려 2년 8개월 만의 음반 발표다.

버즈의 이번 앨범은 오랜만의 새 음반일 뿐 아니라, 다양한 성향의 곡들을 수록했다는 점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타이틀 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는 감성 넘치는 버즈 표 발라드 곡이다. 보컬 민경훈의 애절하고 폭발적인 목소리를 만끽할 수 있다. 버즈는 신나는 여름 시즌 송인 '저스트 원'(Just One)도 담는 등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과연 7월 가요 대전의 마무리를 장식할 버즈가 2년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음반으로 어떤 성적을 거둘 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버즈는 이번 앨범 발표에 앞서 지난 25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 신곡 첫 무대를 꾸몄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