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일반인 연애다..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 방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7.27 13:19 / 조회 : 10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Mnet이 신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를 방송한다.


27일 Mnet은 오는 8월 8일 오후 11시 '내 사람친구의 연애'가 첫방송 됟나고 밝혔다.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최근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하는 '남사친-여사친'에 초점을 맞춘 '커플매칭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여사친 남녀 8명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

지난 25일에 공개된 일반인 남사친-여사친의 실험 카메라 영상에서는 속마음을 볼 수 있는 실험이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커플 여행권으로 1박 여행을 다녀오자는 여자 사람 친구의 말에, 남자 사람 친구는 당황하면서도 싫지 않은 모습을 보여 두 사람 사이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과연 방송 본편에서는 남사친-여사친들에게 어떤 상황들이 발생할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방송을 통해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남사친과 여사친의 행동을 지켜보며 시청자들도 친구 사이의 심리 변화와 미묘한 두근거림을 간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오는 8월 8일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