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학교', 확 달라진 학생들..오늘(27일) 첫 무대 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7.27 11:50 / 조회 : 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Mnet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 학생들의 확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27일 방송되는 '아이돌학교' 3회에서는 학교 생활 3주차에 접어든 학생들의 입학 후 첫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 된 사진 속 학생들은 교실과 체육관을 오가며 수업에 열중하던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 콘셉트를 극대화한 의상과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청순함을 강조한 원피스, 깜찍 발랄한 헤어스타일, 붉은 빛 조명 앞에 선 섹시한 포즈 등 각기 다른 콘셉트를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날 '아이돌학교' 학생들은 1차 데뷔 능력 고사 무대를 선보인다. 1차 데뷔 능력 고사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성장을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실제 폭풍 성장해 깜짝 놀랄 만한 결과를 만든 학생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항상 함께 연습하던 40명의 학생들이 처음으로 팀을 나눴고. 콘셉트가 잘 맞는 친구, 1등 확률이 높은 멤버 구성을 고심하며 팀을 선택햇다.

무대 위에서 주목 받고 싶은 욕심을 뒤로하고 의견을 조율해가며 파트를 분배, 호흡 맞춰 연습하는 과정까지 학생들의 리얼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주 멘탈관리학 특강을 펼친 가수 솔비에 이어 이번 주에도 특별한 일일 교사가 '아이돌학교'를 방문할 예정이다.

'아이돌학교'는 27일 오후 9시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