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밖' 강다니엘부터 시우민까지, 촬영 종료..8월 방송(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7.27 11:43 / 조회 : 236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다니엘, 시우민, 박재정, 이상우, 용준형(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상우, 워너원 강다니엘, 엑소 시우민, 하이라이트 용준형, 가수 박재정이 '이불밖은 위험에'에 출연한다.

27일 MBC 새 예능 파일럿 '이불 밖은 위험해'가 최근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며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흔히 '집돌이'라 불리는 남자 연예인들의 휴가를 지켜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딱히 취미가 없어 집에만 있는 한류스타, 집 밖으로 나가는 게 두려운 배우, 스케줄이 바빠 집과 일터만 오가는 아이돌 등 여러 이유로 집돌이가 된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휴가를 보내게 된다.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어떻게 보낼지 모르는 이들에게 특별한 취미 활동을 가진 놀이교사가 찾아오면서 집돌이들의 '이불 밖' 모험이 펼쳐지게 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었던 배우 이상우가 관찰 리얼리티에 모습을 드러냈다. '잘생긴 정지 화면'이라는 촬영장 별칭이 생길 정도로, 집돌이다운 나른함과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2017년 상반기 신드롬 급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도 MBC 첫 예능 고정 신고식을 마쳤다. 또 최근 정규 4집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올킬 중인 엑소 시우민도 출연한다. 같은 방에 묵으며 엑소X워너원의 케미를 보여줄 두 아이돌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밖에도 낯가림이 심해 집 밖 외출을 두려워한 하이라이트 용준형, 예능 블루칩 1년 차 박재정 등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과 공감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8월 중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