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육비 안줬다는 소문 사실아냐" 이외수 혼외자 루머 해명

정현중 인턴기자 / 입력 : 2017.07.27 10:20 / 조회 : 24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소설가 이외수가 혼외자 관련 루머에 대해 해명하는 글을 남겼다.

이외수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혼외자 관련 루머에 관한 해명의 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이외수 아내가 출연해 과거 이외수의 외도 및 혼외자로 인한 상처에 대해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방송으로 인해 이외수의 사생활 논란이 네티즌 사이에서 불거졌고, 이외수를 향한 비방글도 생기자 이외수는 직접 해명 글을 남겼다.

image
/사진=이외수 트위터


이외수는 SNS에 "혼외자에게 양육비를 한 푼도 주지 않았다는 소문은 사실과 다르다. 아이를 홀트에 맡겼다는 소문도 사실과 다르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외수는 "어떤 어용 신문 기레기들이 취재도 하지 않고 조작한 기사이오니 악플을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 악플은 강력한 법적 대응이 불가피하다"며 강경한 자세를 취했다.

image
/사진=이외수 트위터


또 이외수는 재력가라는 소문에 대해서도 일축했다. 이외수는 "감성마을에 있는 일체의 시설물들은 모두 화천군 소유"라며 "이외수 개인 소유는 땅도 건물도 전혀 없음을 밝힌다"고 전했다. 또 이외수는 글에서 "11년 동안 무보수로 화천군에 봉사하고 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