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도시재생 젊은 아이디어 공모

채준 기자 / 입력 : 2017.07.26 16:45 / 조회 : 1220
  • 글자크기조절
image
KT&G가 부산시와 함께 8월 8일까지 ‘부산, 상상의 날개를 달다’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사진제공=KT&G


KT&G가 대학생들의 도시재생 아이디어 구한다.


KT&G가 부산시와 함께 8월 8일까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명은 ‘부산, 상상의 날개를 달다’이다. 공모전 신청은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공익성, 창의성, 논리성, 실현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1∼2차 평가를 통해 부산시장상 등 총 10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7월 21일에는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상상마당 부산’ 조성 예정지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됐다.

지난 5월 24일, KT&G와 부산시는 ‘상상마당 부산’ 조성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지효석 KT&G 문화공헌부장은 “앞으로도 민-관 협력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하는 기업’의 경영이념을 실천할 것”이라며, “KT&G 상상마당 부산 조성 MOU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T&G는 지자체와 함께 도시재생 관련 문화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