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마인드' 이준기, 공허한 눈빛 포착..본방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7.26 1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이준기의 공허한 눈빛이 포착되어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의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6일 오후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 이정효,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생기를 잃은 표정으로 서 있는 이준기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극 중 기동타격대 EOD 출신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열혈 현장수색요원이자 약한 자 앞에서는 한없이 따뜻해지는 매력남 김현준 역을 맡았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현준이 처연한 표정과 서 있는 것조차 힘들어 보여 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는 김현준에게 있어 인생의 한 획을 긋는 중요한 사건이 될 예정이다.

'크리미널마인드'의 관계자는 "촬영 당시 이준기의 감정 연기는 스태프들 모두를 몰입하게 만들었다"며 "묵묵히 한 곳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만으로도 복잡한 심경과 슬픔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동명의 미국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