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한, '비밀의 숲' OST 호평..신혜선 테마곡 '주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26 13: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출신 가수 피터한이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비밀의 숲' OST를 통해 자신만의 음색을 선사했다.

피터한은 지난 24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밀의 숲' OST '굿바이 잘가요'를 공개했다. '굿바이 잘가요'는 '비밀의 숲' 본 방송에 삽입돼 극 중 은수(신혜선 분)의 사망과 맞물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하며 방송 직후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굿바이 잘가요'는 실제로 음원 차트에서 50위권까지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굿바이 잘가요'는 피터한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한 트랙. 아름다운 바이올린과 스트링의 선율로 클래식에서 느낄 수 있는 흘러가는 슬픔을 깊이있는 감정 표현과 함께 어우러진 넘버.

실제로 이 곡에 삽입된 바이올린은 현재 오스트리아 빈필 오케스트라의 부악장으로도 활동 중인 피터한의 아버지가 직접 연주해 의미를 더했다. 이 노래는 'Back in Time'이라는 영문 버전으로도 함께 발매됐다.


피터한은 오스트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혼혈 가수. 피터한은 지난 2014년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해 훈남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지난 4월 싱글 '봄 스윙'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