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있다면' 차트 돌풍..6년만에 이룬 '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7.25 2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이스트W


그룹 뉴이스트의 유닛 뉴이스트W가 스페셜 싱글 '있다면'을 발표했다. 음원은 공개 직후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이스트W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있다면'을 공개했다. '있다면'은 워너원의 멤버로 합류하게 된 민현(황민현)이 없는 JR(김종현), 아론, 백호(강동호), 렌(최민기) 총 4명 멤버 체제로 구성된 뉴이스트의 유닛 뉴이스트W가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있다면'에는 워너원 활동기간 동안 민현이 없는 4명 멤버로 활동하게 된 뉴이스트 멤버들이 새로운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민현의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완전체가 되기 전까지 민현을 기다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있다면 있다면 있다면

다시 한번 같이 걸어갈 수 있다면


아름답던 너의 목소리가 잊혀지지 않았어

웃는 너의 얼굴이 내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어

I miss you I miss you 네가 정말 보고 싶어

있다면 돌릴 수 있다면

마치 영화처럼 다시 처음 그 자리로

있다면 내 옆에 있다면

마치 이 모든 게 아픈 꿈처럼


'있다면'은 공개 직후인 이날 오후 8시 현재 지니,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4개 음원 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012년 데뷔, 올해 데뷔 6년차를 맞은 뉴이스트로서는 처음 경험하는 일이다.

뉴이스트는 기성 그룹으로서 연습생들의 경연 무대인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사실이 알려진 직후 적지 않는 비난을 받았다. 하지만 진심 어린 노력으로 프로그램이 끝났을 때는 팬들의 큰 성원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유닛으로 데뷔 6년 만에 신곡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라는 결과까지 얻어냈다.

뉴이스트로서는 '꿈'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과연 뉴이스트가, 그리고 뉴이스트W가 계속해 또 어떤 팬 사랑을 받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이날 오후 11시에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