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1년반 사귄 여친과 이별..'엽기녀' OST 몰입"(인터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24 16:03 / 조회 : 3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도혁 /사진제공=빅포엔터테인먼트


가수 임도혁(25)이 1년 반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얼마 전 이별했다고 털어놓았다.

임도혁은 24일 오후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1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지난 6월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인디 음악에 관심이 많은 친구였고 그래도 적지 않은 기간 동안 잘 만나왔는데 이별을 통보 받았다"라고 밝혔다.

임도혁은 앞서 지난 2016년 8월 네이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직접 밝히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임도혁은 "사실 헤어지기 2개월 전부터 서로에 대해 마음을 정리하고 있던 참이었다. 내가 자유분방한 성격에 추진력도 좀 있는 편인데 반해 전 여자친구는 낭만적이고 감수성이 깊고 생각이 많은 편이었다"며 "잘 안 맞는 부분이 조금씩 생겨났고 그래서 서로에 대해 지쳤던 것 같다. 어느 순간 만나면 안 될 것 같다는 판단이 들게 됐다"고 말했다.

임도혁은 또한 최근 자신이 부른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너를 비워도' 속 가사 내용이 자신의 전 여자친구와 헤어질 당시의 감정과 많이 비슷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임도혁은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2주 정도 지나 이 곡의 녹음을 했다"며 "이별 당시가 정말 많이 생각났다. 내 상황과 많이 비슷한 것 같아 몰입이 더 잘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임도혁은 지난 2014년 11월 종영한 '슈퍼스타K6'에서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성량의 가창력을 앞세워 생방송 무대 TOP3까지 진출하며 시선을 모았다.

임도혁은 '슈퍼스타K6' 출연 이후 병역 의무를 마쳤고 빅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임도혁은 오는 10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