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용국X시현 31일 미니앨범 발표..타이틀 '더.더.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24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김용국, 김시현이 나른한 섹시함으로 첫 미니앨범 유닛 재킷 커버를 완성했다.

김용국, 김시현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24일 첫 유닛 미니앨범 '더.더.더'(the.the.the)의 재킷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커버 이미지 속 김시현은 눈을 감은 채 김용국의 어깨에 기대고 있다. 김용국은 자연스럽게 몸을 김시현에게 기울였다. 어느 오후에 햇살을 받으며 앉아있는 둘의 모습은 오는 31일 발매될 미니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앞서 지난 6월 종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용국, 김시현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결성한 프로젝트 유닛.

타이틀 곡 '더.더.더'(the.the.the)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셉트 평가 무대 현장 투표에서 1위를 받은 곡 '열어줘'를 작곡한 작곡가 디바인 채널이 만든 곡.


용국&시현은 이 외에도 '원더랜드'(Wonderland), '러브 테이스트'(Love Taste), '스테이 히어'(Stay Here) 등 총 6트랙을 완성했다.

용국&시현의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오는 31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앨범은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