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동해·은혁, 오늘(23일) 전역후 첫 공식행사..팬미팅, 무대+토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7.23 07:00 / 조회 : 1492
  • 글자크기조절
image
동해(위)와 은혁 / 사진=스타뉴스


슈퍼주니어 - D&E 멤버 동해와 은혁이 전역 후 첫 공식 행사로 팬들과 만난다.


슈퍼주니어 - D&E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헬로 어게인'(Hello Again)이란 이름으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에는 동해와 은혁이 참석한다. 앞서 은혁은 지난 12일 현역 군 생활을 마쳤고, 동해는 14일 의무 경찰 복무를 끝냈다.

이번 팬 미팅은 동해와 은혁이 전역 뒤 처음으로 갖는 공식행사란 점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팬들과 허심탄회하게 여러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동해와 은혁은 팬들과 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동해와 은혁은 입대 전인 2015년 3월에는 슈퍼주니어 - D&E의 국내 첫 앨범 '더 비트 고즈 온'(The Beat Goes On) 발표, 국내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동해와 은혁은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일본 도쿄 돔에서 열릴 SM타운 콘서트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에도 참여한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