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임도혁, 10월 미니앨범 발매..1년 5개월만 컴백 활동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22 07:04 / 조회 : 329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도혁 /사진제공=빅포엔터테인먼트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서 TOP3까지 오르며 주목을 이끈 가수 임도혁이 오는 10월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임도혁은 오는 10월 새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임도혁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16년 5월 데뷔 앨범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앞서 지난 2월 발매를 준비했던 임도혁은 이런저런 이유로 발매를 연기한 끝에 10월 중 발표를 최종 결정했다.

임도혁의 현재 타이틀 곡을 결정한 이후 후반 작업에 힘을 쓰고 있으며 수록곡을 포함해 총 5트랙 정도를 앨범에 담을 계획이다. 임도혁은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좀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임도혁은 지난 2014년 11월 종영한 '슈퍼스타K6'에서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성량의 가창력을 앞세워 생방송 무대 TOP3까지 진출했다. 임도혁은 곽진언, 김필과 함께 '슈퍼스타K6' 3차 예선 슈퍼위크 때 벗님들이라는 팀을 결성,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선곡, '슈퍼스타K' 역사상 최고의 무대를 완성하며 시선을 모았다.


임도혁은 '슈퍼스타K6' 출연 이후 병역 의무를 마쳤고 빅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솔로 가수 데뷔를 준비했다. 임도혁은 지난 2016년 5월 데뷔 앨범을 발표했으며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과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합류 등 여러 활동을 이어갔다.

임도혁이 이번 새 미니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다시금 도약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