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男스타상 "감사, 뿌듯, 영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7.20 16: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차은우/사진=홍봉진 기자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2017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CF 남자 스타상을 수상했다.

차은우는 20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로 더플라자호텔 메이플홀에서 개최된 2017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특별상 부문 CF 남자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차은우는 "팀이 아니고 혼자 시상대에 서는 것은 처음이다. 감사드리고 영광스럽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뿌듯하기도 하고, 열정 갖고 애정 갖고 책임감 갖고 열심히 해야겠다"면서 "앞으로 아스트로 팀원 차은우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9회를 맞이한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경제채널 머니투데이 방송이 한국방송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본상은 위상과 공정성을 위해 외부 광고전문가들과 함께 심사위원회가 구성됐다. 최남수 머니투데이방송 사장(심사위원장), 정미경 머니투데이방송 보도본부장, 임종혁 머니투데이방송 마케팅본부장, 조재현 전 한국광고홍보학회장(현 대진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회이사(성균관대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자)을 결정했다.

또 많은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온라인 투표 및 모바일 투표가 실시됐다. 총 투표수 15만명 이상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