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철 프로, 양현석 메인심사 확정+YG 가수·프로듀서 동참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7.19 15:08 / 조회 : 22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양현석 /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한동철 PD가 올 하반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함께 선보일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에 YG 수장 양현석이 메인 심사위원 참여를 확정했다. 또한 YG 소속 유명 가수들 및 프로듀서의 심사위원 동반 출연 가능성도 무척 높아졌다.


최근 YG에 새 둥지를 튼 한동철 PD와 YG는 올 하반기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을 출격시킬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타 기획사 소속으로 이전에 앨범을 냈거나, 현재 활동 중이지만 사실상 무명의 걸그룹들에 재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YG가 타 기획사와 최초의 협업 속에 완성할 프로젝트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YG는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들에 YG의 해외 진출 노하우 및 프로듀싱 시스템을 과감히 전수하며 적극 서포팅할 계획이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YG 대표 프로듀서이자 수장으로 그간 SBS 'K팝스타' 등에서 촌철살인의 심사를 보여준 양현석은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에 메인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YG 관계자에 따르면 양현석은 새로운 시도에 대한 설렘 및 YG의 성공 노하우를 타 기획사와 나누고 싶은 마음에 이번 프로그램에 메인 심사위원으로 나서기로 최종 결정했다. 그간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한동철 PD에 대한 믿음도 양현석이 이번 프로그램에 메인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로 결정하는데 한몫을 톡톡히 했다.


뿐 만 아니다. YG 관계자는 "YG 프로듀서들 및 가수들도 이번 프로그램에 양현석 대표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동반 참여할 가능성이 현재로선 무척 높다"라고 밝혔다. 한동철 PD와 YG가 손잡고 선보일 새 오디션 프로그램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다.

한편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의 방송사는 아직 미정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