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 기념' 스테판 커리, 팬들과 특별한 만남..100명 선정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7.07.18 08:36 / 조회 : 8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테판 커리. /사진=Meet Stephen Curry in UA House



언더아머 코리아가 NBA의 슈퍼스타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아이콘으로 우뚝 선 스테판 커리의 첫 방한을 기념하여 국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언더아머 코리아는 28일 강남 브랜드하우스에서 열리는 'MEET STEPHEN CURRY IN UA HOUSE'에서 스테판 커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 27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UNDER ARMOUR-STEPHEN CURRY LIVE IN SEOUL'이 스테판 커리의 열정과 영감을 전수하는 스포츠 행사였다면, 이번 행사는 스테판 커리와 팬들이 더욱 가까운 자리에서 스테판 커리와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응모 이벤트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SHOW YOUR #IWILL' 이벤트 공지글에 농구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보여주는 사진과 스토리를 댓글로 달면 된다. 진정성 있는 사진 및 스토리 댓글 중 좋아요 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언더아머는 21일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추첨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 및 문자가 발송된다.

또한 스테판 커리의 동생이자 NBA댈러스 매버릭스 소속 농구선수인 세스 커리도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언더아머는 여러 행사와 함께 행사와 함께 MBC 무한도전 출연 등을 통해 스테판 커리의 열정과 영감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