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태국서 월드투어 포문..1500팬 환호와 감동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7.18 08:30 / 조회 : 811
image


배우 성훈이 월드투어를 통해 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성훈은 지난 15일 태국 SHOWDC의 Ultra Arena에서 열린 월드투어 공연 'My Secret Romanc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태국 팬 1500여 명과 약 4시간 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한 것.

이 날 성훈은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시작부터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팬미팅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 온 노래와 멋진 퍼포먼스로 팬들의 환호에 보답했다. 이후 최근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는 태국 현지에서 방영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명장면을 같이 보며 촬영 에피소드를 나눴다. 이날은 현장 팬들만을 위한 ‘차진욱’ 본부장으로 변신, 그의 모든 것을 진솔하게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image


1부 토크가 끝난 뒤 드라마의 여운을 더할 ‘애타는 로맨스’의 OST ‘너뿐인 세상’을 열창했다. 평소 보기 힘들다는 그의 댄스까지 가미된 흥겨운 무대는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배가시켰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 절친한 보이그룹 더킹이 등장, 함께 노래를 부르며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성훈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팬과 함께 게임을 하거나, 소원을 들어주며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 했다. 팬미팅의 끝이 아쉬운 성훈은 아티스트 ROI로 변신해 공연장을 들썩이게 만드는 디제잉 파티로 마지막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성훈은 명불허전 팬 사랑꾼의 면모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공연 중간중간 팬들의 얼굴을 보기 위해 조명을 켜달라고 요청하는가 하면, 팬들이 준비한 가슴 뭉클한 영상에 벅찬 감동을 받은 듯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고. 공연이 끝난 뒤에는 모든 관객과 하이터치를 하며 팬들의 얼굴을 하나하나 눈에 담으려는 세심한 팬사랑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image


성훈은 "먼 곳에서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하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받은 사랑을 몇 배로 돌려드리고 싶었다. 그런데 이번에도 제가 더 많은 사랑을 받아가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렇게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 좋은 배우로 여러분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위로와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감사함과 애정을 전했다.

이처럼 성훈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사랑을 선물하며 성공적으로 태국 팬미팅을 마쳤다.

이번 태국 일정에선 성훈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밤늦게 공항에 도착한 그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의 열렬한 환영과 현지 언론들의 열띤 취재 열기가 있었다.

image


성훈은 팬미팅에 앞서 태국 유명 방송국 CH3의 ‘Tho kao banteung’, ‘Ruang rao chao nee’, ‘Pen kao chao nee’ 등 대표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 ‘OK magazine’, ‘optimum magazine’ 화보 촬영 및 다수의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하며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그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성훈은 태국에 이어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두바이, 미국, 서울 등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유닛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