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인랑'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7.07.18 08:26 / 조회 : 257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동원,한효주, 정우성,최민호,한예리, 김무열/사진제공=루이스픽쳐스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에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등이 주요 배역 출연을 확정했다.

18일 제작사 루이스픽쳐스는 "'인랑'에 강동원과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허준호, 최민호 등이 주요 배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인랑'은 근미래를 배경으로 남북한이 7년의 준비기간을 거치는 통일을 선포한 가운데 반통일 무장 테러 단체 섹트와 이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경찰조직인 특기대, 그리고 통일정책에 반대하는 권력기간 공안부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오시이 마모루 원작, 오키우라 히로유키 연출의 동명 애니메이션에 뿌리를 뒀다.

강동원이 섹트 소녀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후 짐승이 되기를 강요하는 임무와 인간의 마음 사이에서 갈등한 특기대원 임중경으로 출연한다. 한효주가 죽은 섹트 소녀 언니로 임중경 마음의 동요를 불러오는 이윤희 역으로 등장한다. 정우성의 특기대 훈련소장 장진태 역으로, 임중경과 특기대 훈련소 동기였지만 지금은 공안부 소속인 한상우 역은 김무열이 맡는다. 이윤희 친구인 구미경 역은 한예리가, 특기대 해체를 도모하는 공안부장 이기석 역은 허준호가 특별출연한다. 임중경를 엄호하는 젊은 특기대원은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최민호가 출연한다.

'인랑'은 8월 촬영에 들어가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