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엄태구, 건강악화로 '나쁜녀석들2' 하차.."입원 치료"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7.07.17 17:49 / 조회 : 121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엄태구/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엄태구가 건강 악화로 OCN드라마 '나쁜녀석들' 시즌2에서 하차한다. 출연 예정인 영화 '안시성'측에도 건강 이상을 전한 상태다.

17일 영화계에 따르면 엄태구는 최근 '안시성' 촬영을 위해 승마 연습을 하다가 무릎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 엄태구는 무릎 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간 기능검사에서 지수가 정상치보다 20배가 넘게 나와 정밀 검사를 받았다. 엄태구는 이후 입원한 뒤 치료를 받은 뒤 통원 치료를 하고 있는 중이다.

엄태구 측은 '나쁜녀석들2' 제작진에 이 같은 사실을 전하고 양해를 구했다. 엄태구는 ‘나쁜녀석들2’ 출연의사가 강하지만 드라마 특성상 액션이 많은데다 드라마 제작 환경이 밤샘 촬영이 많기에 더욱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주위의 우려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나쁜녀석들2’ 제작진은 엄태구를 최대한 배려해서 촬영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건강 악화에 따른 우려로 고심했다는 후문이다. 엄태구가 회복할 때까지 기다리기에는 드라마 방영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아 곧 촬영이 들어가야 한다는 상황도 맞물린 탓이다.

엄태구 측은 현재 '안시성' 제작진에도 건강 상황을 전했다. '안시성' 측은 촬영까지 아직 여유가 있는 데다 엄태구 액션 장면이 많지 않기에 걱정하지 말라며 우선 치료에 전념하라며 상황을 지켜보자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엄태구는 영화 '밀정'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주목받은 배우. 8월2일 개봉하는 '택시운전사'에도 특별출연이지만 상당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