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3부작 한번에..히스토리 영상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7.17 10:10 / 조회 : 32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혹성탈출' 시리즈 포스터


'혹성탈출' 3부작 시리즈의 역사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히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혹성탈출:종의 전쟁' 개봉을 앞두고 히스토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011년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혹성탈출:진화의 시작', 2014년 개봉한 '혹성탈출:반격의 서막'을 거쳐 이번 '혹성탈출:종의 전쟁'까지 시리즈 핵심 스토리가 담겼다.

지능을 가진 유인원 시저의 탄생부터 진화한 유인원 무리를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는 모습, 그리고 전설적인 영웅이 되기까지의 과정이 그려졌다. 또 유인원 간에 벌어진 종의 운명을 건 전쟁이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 왜 전쟁을 해야만 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시저의 유아기부터 성장 과정을 함께하며 인간과의 유대감과 믿음을 심어준 윌(제임스 프랭코),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의 양면성을 보여준 말콤(제이슨 클락)과 드레퓌스(게리 올드만), 인간과 공존해야 한다는 시저의 신념에 반대해 반란을 일으키는 유인원 코바(토비 켑벨), '혹성탈출: 종의 전쟁'에서 인류의 생존을 위해 유인원들을 말살하려는 인간군 리더 대령(우디 해럴슨) 등 주요 캐릭터도 확인할 수 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 그리고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벌어진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