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 '판듀2' 이은미, 감성반장 선택..양파X마마무 환상 컬래버

주현주 인턴기자 / 입력 : 2017.07.09 1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은미가 최종 듀오로 파주 고2 감성 반장 장예진 양을 선정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는 가수 이은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일상은 이은미에 대해 "과거에 이은미라는 존재도, 얼굴도 몰랐던 때가 있었다"며 "당시 입소문으로만 '신촌 바닥에 괴물 보컬이 나타났다'는 이야기들 들었고 호기심이 갔다"고 말했다. 이에 이은미는 "'신촌 블루스'로 데뷔했다"며 "당시 여성 뮤지션이 없었던 시절이라, 제가 등장한 것만으로도 선배들이 그렇게 불러 주셨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미는 노래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알바트로스'를 열창한 뒤 청중들의 앙코르 요청을 받았다. 이은미는 "앙코르 할까?"라며 "함께 노래할 수 있는 노래 하자, 이 자리에 계신 분들 다 노래방에서 불러 보셨을 것"이라며 히트곡 '애인 있어요' 무대를 할 것임을 예상케 했다. 그러면서 "이 노래가 10년이 넘었는데 10년 동안 여러분이 가장 애창하신 곡으로 늘 1위를 했다"며 "그래서 아직도 제 통장이 반짝 반짝거리고 있는 그 노래, 목청껏 청해도 될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은미는 판듀 찾기에 나섰다.

이은미는 판듀 후보들의 '애인 있어요' 무대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 이은미는 판듀 후보인 신림동 가위손 최하나를 칭찬했다. 이은미는 "최하나 씨는 노래를 해도 될 것 같다"며 "헤어 디자이너로서도 훌륭하겠지만 직업적인 가수로 활동해도 충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엑소 첸은 "저도 듀엣으로 가위손과 노래를 불러 보고 싶다"며 "여성인데, 허스키한 보이스가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이은미는 1:3 대결 진출자로 이태원 봉주르 셰프, 안양 맘마쌤, 파주 고2 감성 반장을 선정했다. 이어 최종 판듀 선정 곡으로 자신의 이별 감성이 담겨있다는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선곡했다. 이은미는 "이 노래는 제가 이별했을 때 심경을 담은 곡"이라며 "그분이 들었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불렀던 곡"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판듀 후보들의 무대를 본 이은미는 "너무 좋았고 봉주르 셰프님이 너무나 몰입해서 노랫말을 표현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노래를 하다 보면 호흡이 딸릴 수 있을 수 있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게 얼마나 감정을 끌고 갈 수 있는가다"며 "파주 감성 반장은 18살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풍부한 감성을 지녔고, 안양 맘마쌤이 간절하게 노래를 이어준 것도 너무 감사한데 이 노래는 안양 맘마쌤의 목소리와 가장 잘 어울렸다"고 말했다.

이후 양파는 "(노래가) 저를 너무 아프게 하셔서 어떻게 저런 감성이 나오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은미는 최종 듀오로 파주 감성 반장 장예진 양을 선택했다. 장예진 양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 그는 "너무 영광이어서"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방송 말미 양파와 마마무는 마크 론슨과 브루노 마스의 '업타운 펑크'(Uptown Funk)를 부르며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양파는 마마무와 함께 최상의 호흡을 자랑해 큰 박수를 받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