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광명스피돔에서 더위를 날리자

채준 기자 / 입력 : 2017.07.06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난해 스피돔 워터슬라이드를 즐기는 어린이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광명스피돔 야외광장에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무료 워터파크가 꾸려졌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광명스피돔에 무료 물놀이 체험시설 워터파크를 준비했다.


무료 워터파크는 8일부터 문을 연다. 워터슬라이드, 워터바이크, 물놀이장이 운영된다. 워터슬라이드는 80m 길이의 슬라이드 2개 라인이 운영된다. 슬라이드는 광명스피돔 2층에서 1층 중앙광장으로 이어지는 경사로에 설치되어 기존 시설의 활용도를 높였다. 어린이용 튜브 200개, 성인용 튜브 100개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스피돔 중앙광장에는 2개의 풀장이 자리하고 워터바이크와 물놀이장 시설이 있다. 워터바이크는 5세에서 11세 어린이 전용 물놀이 시설로 페달 보트 30대가 운영되며 물놀이장에는 어린이 워터 스크린 림보와 수중농구를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 운영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누구나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이용객의 안전과 쾌적한 시설운영을 위해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물놀이 시설을 운영하며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한다.

한편 스피돔에는 숲속에서 즐기는 캐릭터 숲속 놀이마당과 야외도서관,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텐트존 등도 운영된다. 이밖에도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놀이시설 운영기간 동안 중앙광장에는 5대의 푸드트럭이 운영되며, 페달광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시음, 시식행사가 열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